자캐 설정

[소피아/여성/세레니얼]

두부공장사장 2024. 7. 6. 15:22

#에이전트



공개란 




[일은 꿈속에서]





아아~. 보고서요? 엊그제 제출하지 않았나요? 아, 꿈이었나…




[이름]
σοφία 
소피아


[나이]
27세



[성별]
여성


[부서]
세레니얼

 

[신장/체중]
155/42 

 
 
 
[외관]




>푸른빛의 은발을 대충 묶어뒀다. 풀면 허리춤까지 온다. 땋아둔 머리는 어깨를 살짝 덮는 기장으로  짧다.
순한 인상과 차분한 성격 탓에 사기당하기 쉬운 관상이라는 평가를 듣는다. 꽤 동안.(신장의 영향도 있다.)
 
> 제복은 편할대로 입는다. 이너로는 검은색 나시 착용중.
모자는 거의 착용하지 않는다.

 
> 생각보다 다부진 몸이다. 크진 않지만 어느정도 근육이 자리잡고 있는 정도.
작은 체구이다. 신발의 굽 마저 빼고 본다면 한없이 작다.



다운로드
 
 
 

[성격]



* 침착한
늘 후방에서 상황을 지켜본 후 남들보다 늦게 나선다. 갑작스러운 사건에도 유별날 정도로 놀라지 않으며 감정의 동요가 적다. 평소엔 차분하다기 보다 둔하다는 평가와 더불어 느긋하게 산다는 평가를 받는다. 하지만 주변의 변화를 잘 알아채는 모습을 보이기도 한다.

 

*  냉정한
타인에게 큰 관심을 보이지 않는다. 그로 인해 이기적이라는 평가를 받기도 한다. 전투 상황에서도 냉정함을 잃지 않는다. 남보다 자신을 먼저 챙긴다. 늘 자신의 안위가 우선인 편. (대문자 T)

* 나태한
‘오늘 할 수 있는 일은 내일도 할 수 있다’를 꾸준하게 실천중이다. 그나마 PLANET-X_149의 생태에 흥미를 가진 덕에 채집과 같은 외부 활동에는 적극적인 모습을 보이지만 그 외의 업무, 특히 보고서 작성은 마감 기한을 넘겨서 제출하는 일이 허다하다.

 
 

[스탯]
지능 ⬤⬤⬤⬤⬤
근력⬤⬤⬤〇〇
체력⬤〇〇〇〇
행운⬤⬤⬤〇〇
정신력⬤⬤〇〇〇
민첩⬤⬤⬤〇〇
합 : 17
*근지구력은 체구에 비해 뛰어난 편이지만 심폐지구력은 그닥 좋지 못하다.




 

[선관]

스바루 J 엘로디
소피아가 대학생이던 시절, 소피아를 어린 아이로 착각했던 스바루에게 동네 양아치들로부터 구해(?)졌다.
-소피아는 스스로 해결할 수 있었다.- 그 날 저녁 우연히 술집에서 만나게 되고, 이후로는 가끔 술집에서 마주치며 지내게 되었다. 어느 날은 소피아에게 걸려오는 시비를 스바루가 대신 처리(?)해주는, 그런 사이가 되었다.
다음을 기약하는 사이는 아니었기에 술집을 찾는 빈도수가 줄어들며 자연스레 잊혀져 가는 인연이 되었다. 그러나 현재, 엘리시움에서 재회하게되었다.
여전히 누나라는 호칭은 부담스럽게 여기지만, 아는 얼굴이 있다는 사실이 소피아에겐 도움을 주고있다.
-통성명은 아직이다-
 
 
 
[기타]

 

BD : 1/7 / 혈액형 : RH- B

 

L : 빗소리, 자연(생태계), 5샷 아메리카노
H :  몸을 움직이는 것, 홀로 남겨지는 상황,  단 음식

 

소지품 : 줄 이어폰(연결 할 수 있는 기기는 없다.), 머리끈 여러개(튼튼하다.), 작은 열쇠

 

과거 식물학을 전공해 연구실에서 근무하다가 반년만에 때려치우고 엘라시움에 입단했다. 연구를 진행할수록 지구의 미래가 없다고 판단되어 갑작스레 진로를 변경했다.
-연구실 취직(24세) > 엘라시움 입단(24.5세)-
조실부모, 외동이다.




-러닝 중 설정이 추가될 수 있으며 추가 설정은 아래 기재-
 
수면장애가 심해 수면 시간이 불규칙하다. 오랜 시간 잠에 들지 못하고, 한번 잠들면 쉽게 깨지 못한다.
흡연자이며 가끔 술을 즐긴다. 하지만 '담배타임'이라던지, 회식과 같은 술자리를 꺼려 늘 숨긴다.